EditorStyles를 알아보려고한다. 여러 옵션들이 많았는데 주로 Label이나 Font에 대한 옵션들이다.
toolbarButton, toolbarDropDown, toolbarPopup, toolbarTextField의 쓰임새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 관련 예제를 찾을 수 없었고, 구글링해도 안나오는 걸 보니 그닥 쓰임새가 유용한 것 같지는 않다.
가볍게 이런게 있다 정도로만 알고 넘어가는 게 좋은듯.
예제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ditor;
public class EditorStyleWindow : EditorWindow {
[MenuItem("Window/Editor Styles")]
static void Init()
{
EditorStyleWindow window =
(EditorStyleWindow)EditorWindow.GetWindow(typeof(EditorStyleWindow));
window.Show();
}
void OnGUI()
{
GUILayout.Label("Bold Label", EditorStyles.boldLabel);
GUILayout.Label("Help Box", EditorStyles.helpBox);
GUILayout.Label("Mini Bold Label", EditorStyles.miniBoldLabel);
GUILayout.Button("Mini Button", EditorStyles.miniButton);
GUILayout.Button("Mini Button Left", EditorStyles.miniButtonLeft);
GUILayout.Button("Mini Button Mid", EditorStyles.miniButtonMid);
GUILayout.Button("Mini Button Right", EditorStyles.miniButtonRight);
GUILayout.Label("Mini Label", EditorStyles.miniLabel);
GUILayout.TextField("Mini Text Field", EditorStyles.miniTextField);
GUILayout.Label("Number Field", EditorStyles.numberField);
GUILayout.Label("Object Field", EditorStyles.objectField);
GUILayout.Label("Object Field Mini Thumb", EditorStyles.objectFieldMiniThumb);
GUILayout.Space (20);
GUILayout.Label("Object Field Thumb", EditorStyles.objectFieldThumb);
GUILayout.Label("Popup", EditorStyles.popup);
GUILayout.Button("Radio Button", EditorStyles.radioButton);
GUILayout.TextArea("Text Area", EditorStyles.textArea);
GUILayout.TextField("Text Field", EditorStyles.textField);
GUILayout.Label("Toggle", EditorStyles.toggle);
GUILayout.Label("Toggle Group", EditorStyles.toggleGroup);
GUILayout.BeginHorizontal (EditorStyles.toolbar);
GUILayout.Button("Toolbar Button", EditorStyles.toolbarButton);
GUILayout.Button("Toolbar Drop Down", EditorStyles.toolbarDropDown);
GUILayout.Button("Toolbar Popup", EditorStyles.toolbarPopup);
GUILayout.TextField("Toolbar Text Field", EditorStyles.toolbarTextField);
GUILayout.EndHorizontal ();
GUILayout.Label("White Bold Label", EditorStyles.whiteBoldLabel);
GUILayout.Label("White Label", EditorStyles.whiteLabel);
GUILayout.Label("White Large Label", EditorStyles.whiteLargeLabel);
GUILayout.Label("White Mini Label", EditorStyles.whiteMiniLabel);
GUILayout.Label("Word Wrapped Label", EditorStyles.wordWrappedLabel);
GUILayout.Label("Word Wrapped Mini Label", EditorStyles.wordWrappedMiniLabel);
}
}
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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